공기업, 사기업 준비
글쓴이
- 2021.01.05. 01:43
- 8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올해 부터 취준을시작하게되었습니다
기계과를 이제 졸업하는데 사기업 취업에 실패해서 공기업이랑 같이 준비하려고 하는데 엔씨에스나 이런거 한번도 안해봐서 막막하네요. 한수원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무엇을해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수원 이제 수시채용 아닌가
0
0
화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아까시나무
카더라임
0
0
찬란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아까시나무
이번에 서부 난리난 거 보면 적어도 한 시즌 전에 말해야함
0
0
찬란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배님, 여기보다는 공기업 준비 카페같은곳 찾아보는게 훨씬 빠릅니다
0
0
난폭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
0
0
똑똑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준비면, 더군다나 기계면
ncs 만 잘 하시면 뚫는건 생각보다 쉽습니다.
집중해서 화이팅입니다 !
ncs 만 잘 하시면 뚫는건 생각보다 쉽습니다.
집중해서 화이팅입니다 !
0
0
참혹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