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좌석에앉으면 마스크 안껴도되나요?
- 2021.01.05. 13:55
- 1544
얼마전부터 스터디카페를 알게되어서 몇개월치를 한꺼번에 끊고
다니고있어요
근데 좌석에 앉은분들이 대부분 학생이아니라 성인인데
마스크를 턱스크 코스크도 아니고 아에 안끼세요
제가 출입구쪽에 마스크꼇으면 좋겠다는식으로 포스트잇을적었더니 주
인분이 싫어하시면서 거리두기로 좌석을 띄웠는데 굳이 이런거까지 붙이냐는식이였어요
다른분들도 그렇게 까다롭게할거면 너가 나가지 이런식인거같은데
스터디카페는 환불도 안된다고합니다
제가 잘못알고있는건지..
원래 두칸씩띄워진 좌석(원래는 다다닥붙어앉았는데 이제 2칸정도씩 띄워 앉습니다)에앉으면 마스크 벗어도되나요
만약에 되는 거면 제가 잘못알고잇는거니까 사과드려야겠지만ㅜㅜ
저는 어딜가나 마스크를 껴야하는걸로 알고있거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찾아보니 지자체별로 처벌규정, 신고관련 창구 운영여부 등이 다 다른데 부산시는 딱히 신고를 받고 있지 않는 듯 하네요. 현장단속 및 지도 위주의 공무집행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구청에 민원넣는 것이 안 넣는 것보다는 좋아보입니다. 업종별 담당부서 분류에서 스터디카페는 따로 번호가 없긴하네요. 다만 과태료 부과안되고 착용지시만 하고 끝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괜히 주인이 따가운 시선보내겠지만 그래도 꼭 구청에 신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거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증거가없어도 신고가가능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내가 더 위험해요ㅠㅜㅜ
신고하고 거기 다니지 마세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해서 담당자들 왔을때 안끼고 있지 않을까요
그냥 신고 고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를 알아보고있는데 사진을 첨부하라해서 고민중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