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자연대 학점 2점 후반대는 뭘 할 수 있죠?

글쓴이
  • 2021.01.10. 18:12
  • 1222

취업이 가능 한가요? 여자 말고는 관심있는게 없는데.. 전 왜 하고 싶은게 없죠..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나쁜 노랑코스모스 21.01.10. 18:32
불가능해요. 공무원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18:38
나쁜 노랑코스모스
9급도 짧아도 1년은 공부해야하는데 ㅠ 공부하기 싫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18:48
나쁜 노랑코스모스
공익근무중인데 주말에 집에서 자격증 공부라도 해볼라고 책펴니까 폰만하다가 지금 현타왔거든요..
0 0
뛰어난 나도풍란 21.01.10. 18:38
대학원가서 열심히 하는거 어떠심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18:39
뛰어난 나도풍란
그럴거면 일단 남은 학기 재수강좀 하고 공부해서 학점 올리는게 좋지 않을까요
0 0
뛰어난 나도풍란 21.01.10. 18:40
글쓴이
할 수 있으면 그게 좋겠죠 근데 자연대는 석사하면 더 취업 좀 되지 않나 싶어서.. 사실 잘 모름ㅎ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18:46
뛰어난 나도풍란
학부때도 하기 싫어서 버린 전공을 대학원까지 가면 더 망해버리지는 않을까 걱정이네요..
0 0
수줍은 애기봄맞이 21.01.10. 18:43
ㅎㅇㅌ ㅎㅇㅌ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18:47
수줍은 애기봄맞이
ㄱㅅ ㄱㅅ
0 0
수줍은 애기봄맞이 21.01.12. 02:04
글쓴이
님 영업직은 어떰?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2. 07:29
수줍은 애기봄맞이
일단은 공부해봐야죠
0 0
나약한 넉줄고사리 21.01.10. 20:59
2점후반이 대학원가서 뭘 할 수 있을까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21:17
나약한 넉줄고사리
대학원 갈 생각없음. 취업하고 싶음
0 0
재수없는 봉선화 21.01.10. 23:14
저도 하고싶은게 없음...
근데 학점은 3.98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0. 23:16
재수없는 봉선화
학점은 크게 상관이 없음. 어디로 갈지 모르겠는게 문제지. 학점이 필요하면 재수강하고 공부하면 어느정도 복구는 됨. d0들 많음
0 0
치밀한 솜나물 21.01.11. 07:32
2점 후반대는 학점보는데는 못갈거 같고요 관심있는게 없는건 반대로 해본게 별로 없을수 있어요 동기가 앖으니 의욕도 안나는 상태가 아닐까요 일단 뭐든지 시도해서 경험해보면서 재미있다, 해보니까 맘에든다 같은 부분을 찾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1. 07:50
치밀한 솜나물
그냥 집에 오면 피곤해서 좀 앉아 있으면 잘 시간이고 주말에는 집에서 공부해볼라니까 혼자서 있으니 폰 잡으면 그대로 공부 망하더라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1. 07:53
치밀한 솜나물
부산에 취업하고 싶은데 순환근무도 없으려면 공시나 금공 밖에 없을까요? 전문직을 준비해야하나..
0 0
치밀한 솜나물 21.01.11. 09:19
글쓴이
저도 당장 취업한 사람이 아니다보니 뭐라 딱 말할순 없지만 NCS기반 공기업이 낫지않을까 생각합니다만 그 이전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하고싶은걸 먼저 찾는게 우선인거 같습니다 NCS도 세부전공이 조금씩 다르니까 방향을 잡아야 하거든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2. 08:01
치밀한 솜나물
제가 행시1차나 ncs 처럼 머리쓰는 문제는 좋아하는데 뭘 외우는걸 진짜 싫어해요. 본거 또 보고 그러는거.. 수리분야 능력치는 좋은것 같습니다. 전기기사 준비해볼까 했는데 에너지공기업은 오지 간다고 해서 부산에 짱박혀있고 싶은데 그럼 부교공말고는 없을까요? Ncs기반이라함은 ncs를 상대적으로 많이 보는곳을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치밀한 솜나물 21.01.12. 12:18
글쓴이
공기업들이 NCS를 위주로 채용하니까 그렇게 말했습니다 사기업들은 자체 인적성검사를 진행하고.학점.자소서를 많이보니까요 부산교통공사도 전기직을 채용하니까 전기기사를 따서 부교공 전기직을 가도 될거같습니다 공기업이 생각조다 엄청나게 많기때문에 일단 전기기사를 따서 전기계열 자리를 노려도 될거같네요
0 0
추운 별꽃 21.01.11. 09:28
공겹 ㄱ
0 0
느린 이삭여뀌 21.01.12. 16:55
이것도 싫고 저것도 싫고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2. 19:35
느린 이삭여뀌
아 ㅋㅋ 그냥 부산에 좋은곳 취업시켜줘 아 ㅋㅋ
0 0
자상한 개미취 21.01.12. 22:41
자연대 학점 3.0X공겹왔음. 공겹ㄱㄱ
0 0
수줍은 애기봄맞이 21.01.13. 02:38
자상한 개미취
형님 존경합니다
0 0
적나라한 꼬리조팝나무 21.01.15. 07:24
공장 주야2교대 ㄱ 대가리 안써도되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5. 18:58
적나라한 꼬리조팝나무
그거 대학 나올 필요는 있는거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1.15. 18:59
적나라한 꼬리조팝나무
대가리 쓰는거 좋아함. 그냥 쳐 외우는걸 싫어하는거지
0 0
적나라한 꼬리조팝나무 21.01.19. 05:55
적나라한 꼬리조팝나무
아니면 건설현장에서 배관기술 배워봐. 그건 마냥 쳐외우는 건 아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