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하루 한 캔
글쓴이
- 2021.01.13. 15:45
- 40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직 준비하고 있어서 몬스터 같은 음료 하루에 한 캔 씩 마시고있습니다.
요즘 너무 예민해지고 속이 답답한 기분이 많이 들어서 좀 걱정이에요. 이거도 어느정도 적응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유능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못자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예민해지는 건 당연지사
0
0
밝은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속 더부룩한거는 밀가루(국수, 수제비, 라면 등)+짠국물 이 조합 음식 때문일 가능성 높습니다.
0
0
친근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인 역시 중추신경자극제에요.
소화기관에 영향 줄 수 있습니다.
카페인 1주일 매일 섭취하셨으면 1주는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소화기관에 영향 줄 수 있습니다.
카페인 1주일 매일 섭취하셨으면 1주는 쉬어주는게 좋습니다.
0
0
냉정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이틀중 숙면으로 채워주지않으면 당연히 체력은 마이너스
에너지음료탓이라기보다는 님이 예민해지는거같네요
아니면 공복이 카페인 먹으면 속쓰리긴해요
그리고 일일 권장 카페인량이있는데
낮에 일하면서 커피먹고 또저녁인 에너지드링크먹고면 당연히 쓰리고 울렁거려요 하루 최대 카페인량은 400정도(에너지드링크 4개정도)
에너지드링크 보통 커피벤티보다 카페인 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