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에서 삼성전자 간 선배
- 2021.01.15. 01:10
- 2221
있다던데 진짜인가요?
삼성전자에서 부교공 간게 아니라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k에서 부교공 간것만 3번 넘게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모르면 없는건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도기술직은 대학나온거 전혀쓸모없고 단순 업무때문에 현타 느끼는 사람 많은거 같아요
거기다 돈이 매우 짭니다.... 삼전이랑 부교 원징 아마 2배약간안되게 차이날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철도는 돈보고 하는곳이 아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경력쌓이고 나서의 포텐셜은 대졸이 높을수도 있겠지만 30대 초반까지 4년 실무vs4년 대학
진짜 비교불가능한 닥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맥 ㅈㄴ 파악못하놐ㅋㅋㅋㅌ 어그로는 아닌거같은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솔직히 저게 놀라면서 물을만한 일도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치관의 차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어르신들 무임승차+낮은 지하철 요금때문에 적자에 허덕이고 있는데 민영화하면 요금 올릴 구실이 생기니 적자개선 할 수 있을거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워커홀릭 타입이라 공기업은 못다니겠더라.. 애초에 들어가기도 어려워서 그냥 접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라면 절때 안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