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의 부장들 보신 분들
글쓴이
- 2021.01.15. 20:06
- 507
마지막에 이병헌은 왜 남산이 아니라 육본으로 간 건가요??
남산으로 갔다면 역사가 좀 바뀌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머리좋은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안 바뀌었을거라 봐요.
일단 김부장이 중정을 그렇게 철저히 장악하고 있었을 것 같지는 않아요.
일단 김부장이 중정을 그렇게 철저히 장악하고 있었을 것 같지는 않아요.
0
0
초조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본으로 간게 미국이랑 얘기가 다 돼서 그랬다고하더라구요
근데 중간에 계획이 엉키면서 미국이 발 뺀거고
이렇게 평가하더군요
그리고 남산으로 갓다면 결과가 완전 같진 않았겟죠?
근데 중간에 계획이 엉키면서 미국이 발 뺀거고
이렇게 평가하더군요
그리고 남산으로 갓다면 결과가 완전 같진 않았겟죠?
0
0
납작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률은 높아졌겠죠? 근데 그래도 그게 현실이 됐을지는 절대로 알 수 없죠
0
0
우수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산 : 중앙정보부
남산에 중앙정보부가 있었으니
당시 중앙정보부장이었던 김재규가 박대통령을 살해하고 난 후, 수습을 자기가 우두머리로 있는 중앙정보부에 가서 수습을 했으면
전두환한테 체포당하지도 않고 정국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할 수도 있어서 결론적으로 사형도 안당할 수 있었을건데
라는 분석 때문에 남산 중앙정보부로 갔으면 역사가 달라졌을거라는 가정이 있죠
근데 어리석게도 김재규는 자기가 장으로 있는 중앙정보부를 버리고 어리석게도 육군본부 B2벙커로 가버림ㅋㅋㅋㅋ
남산에 중앙정보부가 있었으니
당시 중앙정보부장이었던 김재규가 박대통령을 살해하고 난 후, 수습을 자기가 우두머리로 있는 중앙정보부에 가서 수습을 했으면
전두환한테 체포당하지도 않고 정국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할 수도 있어서 결론적으로 사형도 안당할 수 있었을건데
라는 분석 때문에 남산 중앙정보부로 갔으면 역사가 달라졌을거라는 가정이 있죠
근데 어리석게도 김재규는 자기가 장으로 있는 중앙정보부를 버리고 어리석게도 육군본부 B2벙커로 가버림ㅋㅋㅋㅋ
0
0
애매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