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남성 피부관리
글쓴이
- 2021.01.18. 01:22
- 63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평소에 관심없이 살다가... 어느 순간 여드름 흉터가 신경쓰이기 시작하더라구여
그래서 피부관리 받아보려고 하는데 부산대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미피부과 다니고 있는데 괜찮아요.
0
0
포근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생활습관부터 개선해보세요
피부과 간다고 다 고쳐지는것도 아닙니다
돈 처바르면 (좀 많이) 고쳐지는건 또 맞습니다... ㅠㅠ
피부과 간다고 다 고쳐지는것도 아닙니다
돈 처바르면 (좀 많이) 고쳐지는건 또 맞습니다... ㅠㅠ
0
0
조용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영산홍
여드름 흉터는 레이저가 답입니다
0
0
멋진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앞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장전역쪽으로 걸어가면 미의원 있는데 거기 다니셈 좋음
0
0
게으른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냥 뭣도 모르고 말하는것 같은데 여드름 흉터같은경우는 나도 많아서 논문도 보고 임상결과도 보고
피부과에 수천만원쓴 사람이랑도 말해보고 하며 좀 알고있는데
아직까진 개선시킬 수있는 방법이 없음 미용목적의 피부과는 개인적으로 사기의 영역에 들어가는게 맞는듯.
피부과에 수천만원쓴 사람이랑도 말해보고 하며 좀 알고있는데
아직까진 개선시킬 수있는 방법이 없음 미용목적의 피부과는 개인적으로 사기의 영역에 들어가는게 맞는듯.
0
0
피곤한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