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 구하려고하는데요...
글쓴이
- 2021.01.18. 17:35
- 526
단기로 내놓은 원룸들은 죄다별로여서 그냥 1년계약 할려하는데 방학때는 집에서 보낼꺼같아요
여름방학동안 원룸쓰지도않을꺼면서 월세내기가 너무아까워서 그시간동안 방 빌려줄려고하는데 이 동안 빌리려는 분들 많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되게많아여
0
0
난쟁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동안 빌릴려는 분들은 왜 빌리는건가요???그리고 그럼 짐들은 어떻게ㅜ하나요?
0
0
멍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기로 나온 매물 직접 가보셨나요?ㅠ
0
0
찌질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