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인강 듣는게 좋나요?(이공계) 글쓴이 2021.01.19. 14:17 280 2 인강 너무 양이 많아서 기출만 냅다 풀고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친근한 주름조개풀 21.01.19. 16:12 전대충 최태성 일주일만에 끝내는거듣고 기출돌림여인강체질이아니라 0 0 친근한 주름조개풀 댓글 내용 복사 전대충 최태성 일주일만에 끝내는거듣고 기출돌림여인강체질이아니라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친근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외로운 메타세쿼이아 21.01.19. 19:56 최태성 인강 종류되게많은데 그중에 30강정도 하는거 있어여 0 0 외로운 메타세쿼이아 댓글 내용 복사 최태성 인강 종류되게많은데 그중에 30강정도 하는거 있어여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외로운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인강체질이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