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감 괴물들은 왜 다 커뮤니티로 몰려들까
- 2021.01.23. 10:01
- 75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에타나 여기나 댓글보면 토악질 나오네ㅋㅋㅋ 거기나 여기나 학교 비하하고 남 비하하고 갈등조장하는 애들 동일인물일듯ㅋㅋ
거울보면서 현생 반성좀 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가면을 쓰고 현생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여유있는 사람은 이런거 신경도안쓰고 글적지도않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거슬린다는게 열등감 때문이고
현실에서 할짓없어서 글 썼다는것도 똑같고
아무리 이렇게 설명해줘도 왜만 계속 갖다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생을 사는 건강한 사람들은 (1) 바쁘고 정신 없어서 커뮤를 못하고 (2) 굳이 이 커뮤에 아득바득 기어오지 않음
남은 잉여 인생들이 커뮤에 몰리기 마련인데
나쁜 것을 볼 수록 나쁜 것 밖에 안보이고 정신은 피폐해지고 일상 반복임
처음 순수했던 사람도 주변글들에 멘탈 갈리고 악해짐
순수함 -> 싸우는 글들 보며 조금씩 멘탈이 흔들림 -> 어느세 나도 논쟁하고 있음 -> 피로도 쌓임 -> 짜증 -> 악해짐
반복임
결론. 좋은 것들 보고 살기도 아까운 인생인데 스스로 사이비 집단 같은 이상한 커뮤에 물들어 힘들어하지 말자
가장 좋은 것은 정치, 논쟁 없는 순수한 유머 커뮤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