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등감 괴물들은 왜 다 커뮤니티로 몰려들까

글쓴이
  • 2021.01.23. 10:01
  • 75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에타나 여기나 댓글보면 토악질 나오네ㅋㅋㅋ 거기나 여기나 학교 비하하고 남 비하하고 갈등조장하는 애들 동일인물일듯ㅋㅋ 

거울보면서 현생 반성좀 하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우수한 가지복수초 21.01.23. 10:23
여기서라도 좀 속마음을 털어두고 싶으니깐요.. 하지만 남을 까내리는것도 아니고 시기질투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힘든마음 털어놓고 공감받고 위로도 받아보고 혹시 도움이 되는 글이 있을까 하고 글 한번 써보는게 그렇게 토악질 나오고 괴물 소리까지 들어야 하는 일인가요.. 그런글은 쓰니님의 괴물에 포함 안되죠?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2:57
우수한 가지복수초
님 댓글의 내용의 사람들은 열등감 괴물은 아니죠..;
0 0
느린 옻나무 21.01.26. 10:08
우수한 가지복수초
난독증인가..
0 0
점잖은 뜰보리수 21.01.23. 10:27
님이랑 다를바가 없어보이네요
둘 다 가면을 쓰고 현생을 사는 것처럼 보이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2:58
점잖은 뜰보리수
정신치료 필요한 사람들이 넷상에 많아 보여서 안타깝네요~
0 0
안일한 산수국 21.01.23. 10:58
님도 똑같아보임
진짜 여유있는 사람은 이런거 신경도안쓰고 글적지도않음
0 1
글쓴이 글쓴이 21.01.23. 12:59
안일한 산수국
이상한 애들이 안쓰러울뿐
1 0
예쁜 리아트리스 21.01.23. 12:54
.
1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2:59
예쁜 리아트리스
현생 폭망에 친구도 없어서 커뮤니티 과몰입하는 부류 많은듯ㅋ
0 0
때리고싶은 물억새 21.01.23. 13:27
이야기 들어주는데가 커뮤밖에 없잔아
0 0
참혹한 등대풀 21.01.23. 13:54
너도 아무것도 아닌 놈이 계속 글올리는거 아니냐? 박제한다니 뭐한다는니 그거 너지?
0 0
참혹한 등대풀 21.01.23. 14:34
참혹한 등대풀
너도 열등감 있어 봤나보다 과거에...왜 그러는지도 다 알고 ㅋㅋ 맞지? ㅋㅋㅋ 수고해라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9:14
참혹한 등대풀
나 아님. 그저 그들의 정신세계가 이해가 안갈뿐
0 0
정중한 노루삼 21.01.23. 13:58
이런 글 쓰는 너도 걔들이랑 똑같아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9:13
정중한 노루삼
왜 똑같은지 이유좀ㅋ
0 0
잘생긴 매발톱꽃 21.01.27. 17:32
정중한 노루삼
ㅇㅇ 이런애들한텐 설명해줘도 못 알아들음
그런게 거슬린다는게 열등감 때문이고
현실에서 할짓없어서 글 썼다는것도 똑같고
아무리 이렇게 설명해줘도 왜만 계속 갖다댐
0 0
밝은 자란 21.01.23. 15:42
이유

현생을 사는 건강한 사람들은 (1) 바쁘고 정신 없어서 커뮤를 못하고 (2) 굳이 이 커뮤에 아득바득 기어오지 않음

남은 잉여 인생들이 커뮤에 몰리기 마련인데
나쁜 것을 볼 수록 나쁜 것 밖에 안보이고 정신은 피폐해지고 일상 반복임
처음 순수했던 사람도 주변글들에 멘탈 갈리고 악해짐

순수함 -> 싸우는 글들 보며 조금씩 멘탈이 흔들림 -> 어느세 나도 논쟁하고 있음 -> 피로도 쌓임 -> 짜증 -> 악해짐
반복임

결론. 좋은 것들 보고 살기도 아까운 인생인데 스스로 사이비 집단 같은 이상한 커뮤에 물들어 힘들어하지 말자

가장 좋은 것은 정치, 논쟁 없는 순수한 유머 커뮤를 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3. 19:17
밝은 자란
너무 지당하신 말씀..제가 짜증나는 부분은 일부 잉여들, 인생 하위권에서 맴도는 사람들이 커뮤니티의 주류를 형성하고, 대충 커뮤니티 눈팅 정도만 하는 대다수의 열심히 사는 선량한 학우들에게도 악영향을 끼친다는점임
0 0
정겨운 목련 21.01.25. 17:57
나는 내가 현실이 천국일때나 구정물이때나 학교 커뮤니티는 항상한듯 그거랑 먼 상관 이런 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지
0 0
느린 옻나무 21.01.26. 10:08
위에 그런 글 싸는 사람들 몰려왔노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