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난방비 ㄷㄷㄷ
글쓴이
- 2021.01.25. 17:23
- 1254
정확히는 복층 원룸인데요. 도시가스난방비보고 기절할뻔 ㅠ
가스비가 10만원을 넘었으요ㅠㅠ
아파트에도 살아보고 작은 단칸방에도 살았을때도 난방비가 8만원 이상은 안나왔는데
복층방 난방비가 단칸방보다 비싸게 나온다고 듣긴했는데 이정도일 줄 몰랐네요ㅠㅠ
복층방 사는 학우분들 중에 난방비는 대략 어느 정도 나오나유?
권한이 없습니다.
전 그래서 난방비 따위 걱정 안 해도될만큼 수입을늘렸네요
0
1
재미있는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밀
재밋노
0
0
우수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밀
그래서 난방비는 얼마 나왔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걍 자동이체 걸어놓고 신경 안 써여
0
0
재미있는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사는 집에 5만원넘어가면 폭탄급아닌가 뭐지
저 복층오피스텔에 빵빵하게 틀고사는데 5만원도 안나오는데요
저 복층오피스텔에 빵빵하게 틀고사는데 5만원도 안나오는데요
0
0
쌀쌀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달래
혹시 온도는 몇도로 놓고 쓰세요?
저는 23도로 놓고 쓰는데요. 저녁에 안틀고 있으면 방이 추워져요ㅠ 그러다보니 계속 틀게 되네요.
저는 23도로 놓고 쓰는데요. 저녁에 안틀고 있으면 방이 추워져요ㅠ 그러다보니 계속 틀게 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혹시 옷 다 벗고 사세요? 저는 20도 해두고 사는데요. 이래도 윗층올라가면 후끈거리는데
그리고 저 그냥 작은 원룸 살았을땐 23도?이렇게 해둬둬 한달에 만오천원도 안나왔었습니다.
뭔가 확인해보세요. 샤워 엄청 오래한다거나 설거지 전부 온수 콸콸 틀어놓고 하시는건 아닌지? 아니면 화장실이나 어딘가 창문 계속 열어놓는다던가 환풍기를 계속 켜둔다던가
그리고 저 그냥 작은 원룸 살았을땐 23도?이렇게 해둬둬 한달에 만오천원도 안나왔었습니다.
뭔가 확인해보세요. 샤워 엄청 오래한다거나 설거지 전부 온수 콸콸 틀어놓고 하시는건 아닌지? 아니면 화장실이나 어딘가 창문 계속 열어놓는다던가 환풍기를 계속 켜둔다던가
0
0
쌀쌀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복층은 아닌데 걍 난방안틀고 발전기난로, 온열찜질기로 버텨요 그럼 만원도 안나오던데
0
0
느린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여러집 살아본결과 단열문제가 확실합니다
단열잘되는곳가니 월 2~3만원으로 항상 20도이상 유지되네요
단열잘되는곳가니 월 2~3만원으로 항상 20도이상 유지되네요
1
0
세련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물아카시아
이거 진짜에요 단열 안 좋고 외풍 있는 곳 살아봤는데 너무 추워서 보일러를 끌 수도 없고 난방비 1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ㄷㄷ 근데 외풍 때문에 이래도 따듯하지 않다는 점...
0
0
센스있는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층 사는데 졸춥이라.. 방 온도도 잘안올라가고. ㅠㅠ 이번달 6만원 나왔네요..
기본 17~18도 20도이상갈려면 3시간은 틀어야하는듯요.
기본 17~18도 20도이상갈려면 3시간은 틀어야하는듯요.
0
0
친숙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서 열전달을 수강해야합니다
0
0
멍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댓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도를 낮게 해서 지내봐야겠어요.
오늘은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입니다.
온도를 낮게 해서 지내봐야겠어요.
오늘은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일러 트실 때 실온으로 설정하시기보다 온돌로 설정하면 가스비 상대적으로 적게나온다고 알고 있어요
0
0
무심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