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출신 32 7급공뭔 vs 전문대 32 정유사 생산직
- 2021.01.26. 01:30
- 1659
전자 연봉 4500 후자 연봉 7500
여자라면 누구사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가 딱히 꿇ㄹㅣ진 않는다고 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군제대 후 22, 23부터 사회생활 시작해서 10년치의 모아놓은 자산(집, 차, 재테크 등등)도 상당할듯
그에 비해 대졸 7급은 고졸보다 사회생활 시작이 늦을 수밖에 없기에, 모아놓은 돈도 현저히 작기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는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이라고하네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킹차 현장직이 최고제! ㅎㅎㅎ 유튭 보면서 작업하고 신차 펠리세이드에서 읍읍읍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일단기본적으로 학창시절 게을리살았던거자체가
별로고, 그렇게 게을리 산거치고 대단한걸 한것도 아닌 생산직밖에 안되는것도별로고, 생산직이라는 노동자체가
워라밸이 부족해서 가정에 충실하지도 못할것같고.
후자가 선택받으려면 지혜롭고 성숙해야할것같은데.
가정적이기도해야하고.
그게아니면 걍 닥 전자임 연봉저렇게받으면뭐함
워라밸없고 일찍잘릴건데. 글고 본인인생에 얼마나
책임감이 있는사람인지도 알길이없음 전문대나왔으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