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출신 32 7급공뭔 vs 전문대 32 정유사 생산직

글쓴이
  • 2021.01.26. 01:30
  • 1659

전자 연봉 4500 후자 연봉 7500

 

여자라면 누구사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허약한 금목서 21.01.26. 01:32
큰 애랑
0 0
친근한 개모시풀 21.01.26. 01:41
문재인이요
0 0
냉정한 줄딸기 21.01.26. 09:21
대가리에 생각 잘 박혀있는 ㅅㄲ, 더 잘생긴 ㅅㄲ, 더 키 큰 ㅅㄲ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6. 19:08
냉정한 줄딸기
저 정도 조건이면 박빙이라 외모로 판결난단 얘기군
0 0
외로운 봄구슬봉이 21.01.26. 09:38
각자 무엇을 선호하느냐 따라 다르지아늘까
전자가 딱히 꿇ㄹㅣ진 않는다고 봄
0 0
어설픈 꽃다지 21.01.26. 09:49
후자

이미 군제대 후 22, 23부터 사회생활 시작해서 10년치의 모아놓은 자산(집, 차, 재테크 등등)도 상당할듯

그에 비해 대졸 7급은 고졸보다 사회생활 시작이 늦을 수밖에 없기에, 모아놓은 돈도 현저히 작기에
0 0
즐거운 고들빼기 21.01.26. 10:00
이딴 병1신글 좀 그만 올리셈
2 0
글쓴이 글쓴이 21.01.26. 10:47
난 공겹 다니는데 현차다니는 친구랑 내기함 ㅋㅋㅋ 본인아님
0 1
키큰 차이브 21.01.26. 18:07
글쓴이
술 먹고 하는 쓸데없는 내기를 굳이 여기까지;;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6. 19:07
키큰 차이브
성별, 입결, 실수령갖고도 싸우는데 요정도야 ㅎㅎ 그냥 여자가 남자 볼 때 학벌의 차이가 경제력이란 지표로 어느 정도까지 커버되는지 알고싶을뿐!
0 0
화난 노루삼 21.01.26. 10:58
쓸데없는 생산성 떨어지는 질문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6. 19:07
화난 노루삼
돈내기라면?
0 0
친숙한 홀아비꽃대 21.01.26. 12:13
난 학벌도 어느정도 필요하다해서 전자
0 0
잉여 매발톱꽃 21.01.26. 16:49
후자, 평생소득만 해도 거의 2배 차이날듯
0 0
잉여 매발톱꽃 21.01.26. 16:50
근데 이런 질문 올리는 애들은 공식인 마냥

자기는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이라고하네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6. 19:13
잉여 매발톱꽃
음.. 취업한 졸업생들 비율이 공공기관+대기업이 제일 많으니깐 그럴지도??
0 0
건방진 쥐똥나무 21.01.26. 17:34
닥전
0 0
무좀걸린 차이브 21.01.26. 21:50
닥후지
0 0
점잖은 애기일엽초 21.01.27. 00:21
동일 외모 성격이면 전자
0 0
슬픈 원추리 21.01.27. 08:18
쓰니야 현실을 너무 모른다ㅋㅋㅋㅋ 뭔 부산대 졸업생이 공공기관 대기업을 많이가 통계보면 30%도 안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12:43
슬픈 원추리
졸업생 취업현황 보면 취업자들 비율이 중소에 비해 대기업 공공기관이 압도적이던데
0 0
의젓한 아프리카봉선화 21.01.27. 11:42
닥전 정유사 생산직 환경 어떤지아는교
킹차 현장직이 최고제! ㅎㅎㅎ 유튭 보면서 작업하고 신차 펠리세이드에서 읍읍읍하고!
0 0
침울한 털도깨비바늘 21.01.27. 11:52
둘다 미래불투명한 월급쟁이아니냨ㅋㅋㅋ 무슨 별볼일없는 소리하고 있네 직장인은 평생 그냥 노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12:45
침울한 털도깨비바늘
뭐그리 심각해 걍 여자가 남자볼때 말하는건데 ㅋ
0 0
보통의 범부채 21.01.27. 21:41
전자...
그냥 일단기본적으로 학창시절 게을리살았던거자체가
별로고, 그렇게 게을리 산거치고 대단한걸 한것도 아닌 생산직밖에 안되는것도별로고, 생산직이라는 노동자체가
워라밸이 부족해서 가정에 충실하지도 못할것같고.
후자가 선택받으려면 지혜롭고 성숙해야할것같은데.
가정적이기도해야하고.
그게아니면 걍 닥 전자임 연봉저렇게받으면뭐함
워라밸없고 일찍잘릴건데. 글고 본인인생에 얼마나
책임감이 있는사람인지도 알길이없음 전문대나왔으면.
0 0
착실한 흰괭이눈 21.02.24. 08:57
자기가 진짜 사랑하고 더 끌리는 남자 ㅎ
0 0
착실한 흰괭이눈 21.02.24. 08:58
난 여자 말하는줄 알고 전문직 생산직 여자가 연봉 더 높아서깜놀 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