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 공부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21.01.27. 16:23
- 237
인적성 시험을 치르는 여러 회사에 지원했을 경우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회사별로 교재를 구매하셔서 공부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gsat 위주로 파시나요?? 중견기업은 교재가 따로 없어서요...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적성 시험을 치르는 여러 회사에 지원했을 경우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회사별로 교재를 구매하셔서 공부하시나요? 아니면 그냥 gsat 위주로 파시나요?? 중견기업은 교재가 따로 없어서요...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