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공채가 다가왔네요~~원서 고민 ㅠㅠ 현직분 계실까요?!
- 2021.01.27. 21:05
- 1131
갓수원.. 인지도, 미래, 뭣보다 10대기업 씹어먹는 연봉....
좀 있으면 한수원 공채가 뜬다네용! 단 한가지 맘에 걸리는게 있다면 근무지..;;
들리는 소문으론 위치때문에 결혼못한 노총각이랑 기러기아빠가 즐비하다던데... 흑 ㅠㅠ.. 오지에선 일해본 적이 없는데; 혹시나 들어가서 못버텨서 이직할거면 ㅠㅠ 전에 한수원에서 코레일 넘어온 선배님만 봐도 잘 버틸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들어가서 후회할거면 원서넣는 시간 줄이는게 낫겠죠?
혹시 한수원 현직분 있으시면 근 5년 신입분들 이직률이 어느정도일까요? 이직률 높으면 다시 생각해보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 별로란 얘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 짧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핀트를 잘못잡으신것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고새월인데 솔직히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비나 부대비용 안들고 출퇴근 30분 걸리는 부산 소재 직장 다니는 입장으로서 이보다 좋은게 없는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인공고보고 지원하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60 ~ 80 차이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