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공채가 다가왔네요~~원서 고민 ㅠㅠ 현직분 계실까요?!

글쓴이
  • 2021.01.27. 21:05
  • 1131

 갓수원.. 인지도, 미래, 뭣보다 10대기업 씹어먹는 연봉....

좀 있으면 한수원 공채가 뜬다네용! 단 한가지 맘에 걸리는게 있다면 근무지..;;

 

들리는 소문으론 위치때문에 결혼못한 노총각이랑 기러기아빠가 즐비하다던데... 흑 ㅠㅠ.. 오지에선 일해본 적이 없는데; 혹시나 들어가서 못버텨서 이직할거면 ㅠㅠ 전에 한수원에서 코레일 넘어온 선배님만 봐도 잘 버틸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들어가서 후회할거면 원서넣는 시간 줄이는게 낫겠죠? 

 

 혹시 한수원 현직분 있으시면 근 5년 신입분들 이직률이 어느정도일까요? 이직률 높으면 다시 생각해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나쁜 산초나무 21.01.27. 21:24
말이 오지근무, 주말부부지 경험해보면 잘못됐다는걸 깨닫게돼요
0 0
적절한 참새귀리 21.01.27. 21:34
나쁜 산초나무
무슨뜻인가요?
아주 별로란 얘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21:38
나쁜 산초나무
좋다는 뜻인가요 안좋다는 뜻인가요??
0 0
나쁜 산초나무 21.01.27. 22:28
글쓴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탈주했습니다
0 0
까다로운 대마 21.01.27. 21:26
그거 인문대도 지원가능?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21:39
까다로운 대마
사무로 하심 될듯요?
0 0
답답한 자주달개비 21.01.27. 21:53
작년하반기 붙었는데 오지 커버하고서라도 이점이 많은거 같네용 ㅎㅎ 결혼도 사내에서 꽤 많이하시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22:00
답답한 자주달개비
와 현직분이 만족할 정도면 걱정없겠네요 ㅎㅎ 사내결혼.. 성비땜에 쉽진 않겠지만 한수원 부부면 진짜 좋겠네요!!
0 0
어설픈 벌개미취 21.01.27. 22:20
글쓴님은 코레일 근무중이신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7. 23:02
어설픈 벌개미취
아뇨! 언급한분은 피누에 전에 후기쓰셨어요
0 0
거대한 부들 21.01.27. 22:34
윗분이 너무 이상적인 케이스인데 일단 초남초회사+평생 오지근무... 근무지는 초봉 1~2천과 맞바꾼다고도 하죠
0 0
못생긴 뚝갈 21.01.27. 22:51
오지근무 절대 안합니다
인생 짧습니다
0 0
눈부신 호랑버들 21.01.27. 23:12
붙고 고민해도 늦지않을것같은데 굳이 지금고민하는 이유가...?
1 0
적절한 참새귀리 21.01.28. 09:10
눈부신 호랑버들
안갈 생각이면 준비 자체를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ㅎㅎ
0 0
눈부신 호랑버들 21.01.28. 12:37
적절한 참새귀리
한수원이 맞춤형 준비를 해야될정도로 유형이 독특한가요?;;
핀트를 잘못잡으신것같은데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8. 14:29
눈부신 호랑버들
저 취준생아니에요 이직할만한지 보려고 그런거에요
0 0
쌀쌀한 산괴불주머니 21.01.28. 10:29
기러기아빠 개저씨들에게 당해보면 저ㅇ말 짜증납니다 원자력으로 들어오면 혹사에 울진당첨
0 0
잉여 칡 21.01.28. 11:18
울진가도 만날사람은 다 잘만만남. 고새월 오면 광역시 사는거니까 자기 알아서 하기 나름이고.

난 고새월인데 솔직히 좋음
0 0
눈부신 호랑버들 21.01.28. 12:57
잉여 칡
한전다니는데 울진발령나면 근무강도ㄹㅇ0임ㅋㅋ
0 0
안일한 반하 21.01.28. 13:41
한수원 올해부터 서류전형 바겼는데 확인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1.28. 14:30
안일한 반하
넵넵 봤어용
0 0
친숙한 박새 21.01.28. 16:41
혹시나 네임밸류, 돈만 보고 지원하시는 거라면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권해드리고 싶어요
자취비나 부대비용 안들고 출퇴근 30분 걸리는 부산 소재 직장 다니는 입장으로서 이보다 좋은게 없는듯...
1 0
다부진 뚱딴지 21.01.28. 22:24
발전공기업 다니다가 부경대 교직원으로 이직했는데 돈은 정말 짜지만, 집에서 출퇴근하고 자취비용 월세로 안나가고, 매일 늙어가는 부모님 계속 볼 수 있어서 경제적으로 심리적으로 안정되는거 같아요 윗분 말에 동의합니다
0 0
힘좋은 눈괴불주머니 21.01.28. 22:43
다부진 뚱딴지
정규직인가요?

사람인공고보고 지원하셨나요
0 0
재미있는 줄민둥뫼제비꽃 21.01.28. 23:35
다부진 뚱딴지
교직원 공고는 아디서보나요?
0 0
다부진 뚱딴지 21.02.01. 10:07
다부진 뚱딴지
국가직 고육행정 응시해서 합격한뒤 재직중입니다
0 0
다부진 담배 21.02.01. 17:49
다부진 뚱딴지
월급 얼마나 차이나나오... 이직 준비중입니다
0 0
다부진 뚱딴지 21.02.01. 18:03
다부진 담배
초과근무랑 수당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보통 60 ~ 80 차이납니다
0 0
다부진 담배 21.02.03. 08:02
다부진 뚱딴지
원징기준 천만원정도 차이나나요? 천만원 차이면 개꿀인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