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온라인 친구를 사랑하는거 자체가 웃긴거죠?
글쓴이
- 2021.01.27. 23:55
- 5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서로 취미갸 똑같고 나이대도 비슷, 서로 같은 우울증을 지닌.. 사진도 교환하고 연락하지한 3년 됐네요. 예전에 만날 기회가 있었는데 하필 주말 회사업무가 겹치는 시간대라 결국 못만났어요
근데 얼마전 연락와서 말하길 남자친구가 생겼다네요..
참.. 얼굴 한번 본 적 없는 그냥 스쳐갈수도 있는 사이인데 오늘따라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좋아할 수 있죠 ㅠ ㅠ 마음이 아프네요ㅠ
0
0
창백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ㅠㅠ 쓰니님이랑 술마시고 싶네요
0
0
조용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나 군대있을때 그런애 있었는데 한번도 안만나보고 혼자 울고 그리워하다가 휴가나와서 실물보고 그 이후론 안만남 걘 나랑 잘해보고싶어하던데
0
0
청렴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곤달비
엌ㅋㅋㅋ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곤달비
저는 근데... 외모만으로 좌우되는 감정이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
0
0
조용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