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하시는 분들 이두 운동 질문 드려요
글쓴이
- 2021.01.28. 11:32
- 47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른쪽 이두가 왼쪽 이두 보다 더 셉니다.
바벨로는 이두 운동ㄷ 불가능하고, 덤벨로 이두 운동해야하는 상황인데 무게와 갯수를 달리하면 불균형이 점점 심해질거같거든요. 그래서 왼쪽 이두로 할 수 있는 무게, 갯수만큼 오른쪽 이두를 쓰고 힘이 남더라도 오른쪽 이두를 더 안쓰는게 맞는거같은데, 실제 헬스 많이 하신 분들은 어떤 식으로 운동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같은무게로하고 약한팔을 횟수 더 하심 맞춰집니다
0
1
처절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여주
약한데 어떻게 더 많이 하죠? 그 쪽만 한 세트 더해란 뜻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 약하니까 더 많이할랴고해서 더 키우자능거죠
생각좀하세요
생각좀하세요
0
2
처절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랬는데 한손당 덤벨로 14키로 든다치면 오른손은 충분하고 왼쪽은 힘들었거든요. 왼쪽도 안힘들만큼 수월해졌다싶으면 다음무게로 넘어가고 하면 고쳐질거에요
0
1
거대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도깨비고비
그렇군요 실천해볼게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측성 운동 많이 하세요. 그렇게 개수를 달리하고 그럴필요없고 그냥 양팔 따로 쓰는 운동을 많이 해주면 자영ㄴ스럽게 어느정도 따라옵니다.
0
1
냉정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편도
그러고 보니 그런 운동은 거의 안하네요.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