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복장 질문 드려요!
글쓴이
- 2021.01.28. 17:51
- 38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여자입니다.
면접 정장 사고 아무 생각 없었는데 막상 가려니까 가방이랑 외투도 걱정이예요.
가방, 외투 둘 다 있는데 가방은 격식 차린 듯한 가방은 아니라서요. 따로 사야 하는 건지 고민이예요.
외투는 코트 입고 가면 될까요? 롱코트라서 좀 부담스러울까요?
경험자 분들 조언 부탁 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면접장에 코트입거나 가방들고 들어갈 거 아니잖아요..?
0
0
처절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 대기 장소에 가방 외투 다 놔두시면 됩니다. 저는 정장에 코트 입고 갔는데 다른 분들은 롱패딩 입고 왔더라구요. 만약 대기 장소 없으면 바로 그냥 빤스런 하세요. 면접 잘 보세요.
0
0
미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코트에 백팩맸네요 백팩은 평소에메는걸루..
0
0
안일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첫 면접이라서 잘 몰랐는데 힘내서 가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