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에서 전공선택
글쓴이
- 2021.01.28. 19:23
- 163
수강신청하는데 다른학년꺼 전공선택은 신청하지 말라는데 제가 2학년때 다른공부 한다고 2학년 전공 얼마 안 들었었거든요. 지금 학년은 3학년 올라가긴하는데 2학년 전공선택 신청하면 과사에서 뭐라고 할까요? 듣고싶은 수업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하는데 다른학년꺼 전공선택은 신청하지 말라는데 제가 2학년때 다른공부 한다고 2학년 전공 얼마 안 들었었거든요. 지금 학년은 3학년 올라가긴하는데 2학년 전공선택 신청하면 과사에서 뭐라고 할까요? 듣고싶은 수업인데..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