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행정사무직 정규 자리 구하기 쉽나요
글쓴이
- 2021.01.29. 08:26
- 674
이번에 부산대 디자인은
1주일15시간 7년동안 근무던데
계약직이라서<--- 그래도 들어가기 힘들죠?
부산대 행정사무직
정년까지 보장되는 공고는 언제쯤 뜨나요?
대학회계계약직만 알고있어요
더 있으면 알려주세요🙏
요즘 취업잘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주일15시간은 알바잖아요
0
0
부지런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교 교직원 되기 어려벙
0
0
찌질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일은 오래하기싫고, 정년은 보장받고싶고 ㅎㅎ
0
0
무좀걸린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15시간을 7년동안 일하는데가 들어가기좋은곳이라고
생각하세요...?
요즘취업힘들긴하죠...
이런글보니 대졸자들 인식이 많이 변하는것같네요
저 취준하면서 은행로비매니저 땜빵나면 일일대직 알바뛰는데
직원나이가 29이더라구요.. 재직 2년차...
생각하세요...?
요즘취업힘들긴하죠...
이런글보니 대졸자들 인식이 많이 변하는것같네요
저 취준하면서 은행로비매니저 땜빵나면 일일대직 알바뛰는데
직원나이가 29이더라구요.. 재직 2년차...
0
0
도도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직 알바를 누가 정년보장해줘ㅋㅋㅋ
피자헛 홀직원 정년보장같은 소리네 ㅋㅋㅋ
피자헛 홀직원 정년보장같은 소리네 ㅋㅋㅋ
0
0
다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풍접초
심지어 피자헛, 맥도날드는 알바생들 오래근무하면 정직원 전환시켜줌.
0
0
더러운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처럼 국립대 교직원은 국가직 교행임(무기계약직 제외)
0
0
코피나는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왜당귀
공무원시험 외 대학회계계약직처럼 정년보장되는 행정사무직 뽑는 곳 없나요? 산학협력단 중에 있을지... 조교 등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규직 되고싶으면 시험쳐서 대학교직원 되세요
0
0
화사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