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현장실습
글쓴이
- 2021.01.29. 20:40
- 317
컴공 현장실습 하시는 분들 대부분 신청서에 이력 어떤거 쓰시나요...
저는 자격증, 대회출전 등등 이력서에 적을게 아무것도 없어서 4학년 1학기 실습을 어떻게 준비할지 고민하고있습니다.
아직 3학년이긴 하지만 시간이 부족한거같아서 질문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