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글 바로 블라박히네
글쓴이
- 2021.01.30. 19:15
- 26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관리자가 깨문이다
2. 깨문이들이 누적 신고로 블라인드 처리했다
3. 게시판 목적에 맞지 않는 글이라 블라인드 처리했다
셋 중 뭐라 생각하심?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청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0
0
밝은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번이요!
0
0
엄격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번은 아님. 관리자는 관리 안 함.
0
0
키큰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비비추
ㄹㅇㅋㅋ
0
0
바보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0
0
해박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3은 모르겠고 2는 맞겠죠.
0
0
발랄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구한날 시도때도없이
저학력 저소득 노숙자들이 서울역 tv앞에서 ytn채널 맞춰놓고 정치가 어떠니, 경제가 어떠니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처럼
꼴보기 싫어서 블라시켰겠지
본업이 정치인이 아닌 이상,
온 하루의 일상을 정치가 어떠니 저떠니 정치에 혈안이 되서 쳐떠들어대는 애들 죄다보면 노숙자, 백수, 배달충, 알콜중독자 중에 무조건 하나임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등 회사생활하는 사람들은 진짜 주중에 정치에 신경쓸겨를도없이 걍 일한다고 줫나게 바쁨ㅋㅋ
저학력 저소득 노숙자들이 서울역 tv앞에서 ytn채널 맞춰놓고 정치가 어떠니, 경제가 어떠니 시끄럽게 떠들어대는 것처럼
꼴보기 싫어서 블라시켰겠지
본업이 정치인이 아닌 이상,
온 하루의 일상을 정치가 어떠니 저떠니 정치에 혈안이 되서 쳐떠들어대는 애들 죄다보면 노숙자, 백수, 배달충, 알콜중독자 중에 무조건 하나임
대기업, 공기업, 전문직 등 회사생활하는 사람들은 진짜 주중에 정치에 신경쓸겨를도없이 걍 일한다고 줫나게 바쁨ㅋㅋ
0
0
치밀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다정큼나무
바쁘다고 정치에 신경을 안쓴다니..
지능 수준이 참..
정부는 앞으로 나라가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는데 영향이 안갈것 같습니까? 진심으로 어이가 없네요 말하는게
지능 수준이 참..
정부는 앞으로 나라가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는데 영향이 안갈것 같습니까? 진심으로 어이가 없네요 말하는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다정큼나무
죄송한데 부산 지역에 있는 공기업 잘 다니고 있습니다. 취준생이신거 같은데 그리 환상을 갖지마세요. 어디든 사람 사는 새상입니다.
0
0
멍청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칡
?? 뭔 취준생ㅋㅋㅋ 순식간에 퇴사처리 됐노 내가 부산 소재 공기업 다니고있는데
님이 백수 취준생 아니고?
팩트는 하루죙일 일 줫나게 하다보면 정치? 그딴거 신경쓸 아예 겨를이 없게됨
님이 백수 취준생 아니고?
팩트는 하루죙일 일 줫나게 하다보면 정치? 그딴거 신경쓸 아예 겨를이 없게됨
0
0
치밀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판 성격에 위배되어 삭제된거니 제 잘못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