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1.01.31. 15:33
- 391
현재 군복무중이고 대학교 면접때문에 잠시 휴가를 나왔는데,
19학번으로 재학중인 부산대를 언제 자퇴할지가 고민입니다. 당장 내일 하면 되긴하지만
아직 합격발표가 나지않았고 화요일에 휴가 복귀라서 내일밖에 시간이 없습니다.
이번휴가도 중대장님한테 빌고빌어서 겨우나온거라서 또 자퇴를 하러가야한다고 휴가를 나갈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쓴 대학들의 발표가 다 2월 5일쯤에 나오고 아마 가나다군 셋다 최초합은 안쓰고 다 추합권으로 써서 솔직히 3패할 가능성도 있어서 내일 자퇴하기는 좀 많이 부담됩니다. 그냥 이럴땐 계속 어필해서 합격하고 빌어서 자퇴하러 나오는게 맞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