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피티 강좌같은거 있을까요?
글쓴이
- 2021.02.01. 18:46
- 225
학교다니면서 피피티만들기 싫다고 발표만 주구장창하던게 이렇게 독이되어서 돌아오는군요 ㅠㅠ
회사에서 피피티를 만들일이 생겼고, 앞으로도 계속있을 것 같은데
제 파멸적인 피피티실력에 너무 감동해서.... 인강이라도 들어볼려고 합니다
혹시 괜찮은 곳있을까요?
인터넷에서 검색하니까 광고도 많고 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하던 문제였어요
0
0
더러운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우리학교 열말 시간에 배운 걸 아직 써먹고 있는데 열말 교재 하나 사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0
0
힘좋은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최강아웃풋
친정한 혜강씨를
모르시다니!
친정한 혜강씨를
모르시다니!
0
0
아픈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