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과 일선6학점 글쓴이 2021.02.02. 17:02 200 1 일선 아무거나 들어도 상관없나요? 타공대 이웃과는 일선도 들어야하는게 정해져있는거같던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세련된 하와이무궁화 21.02.02. 21:39 네 암거나 들으심돼요 조선 이제 공학인증도 안하니까요 1 0 세련된 하와이무궁화 댓글 내용 복사 네 암거나 들으심돼요 조선 이제 공학인증도 안하니까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련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