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대 다 됐네요.
- 2021.02.03. 00:58
- 1493
실용영어... 쓸 데 없이 깐깐하게 구는 거 보아하니... 잡대 다 됐네요.
규정을 설명해놓은 문서도 정말 거지같이 만들어놓고 ㅋㅋ
규정 바꾸는 것도 어떠한 기준에서 이루어지는 건지도 모를 정도로 개판이네요.
교양교육원 수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대 맞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잡대씩이나 들어올 수 있는지 의심되는 수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