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증원 어떻게 하나요? 글쓴이 2021.02.03. 02:07 155 1 증원신청서는 어디서 찾을수있나요? 또 허락받는다하면 전산상으로는 어떻게 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찬란한 왜당귀 21.02.04. 13:42 증원신청서는 증원하고자 하는 학과 홈페이지에서 찾아 사용했고 증원을 원하는 수업에 일단 출석한 다음 교수님께 사인받아서 학과사무실에 제출하고 한자리씩 열어주면 신청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없다면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 0 0 찬란한 왜당귀 댓글 내용 복사 증원신청서는 증원하고자 하는 학과 홈페이지에서 찾아 사용했고 증원을 원하는 수업에 일단 출석한 다음 교수님께 사인받아서 학과사무실에 제출하고 한자리씩 열어주면 신청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없다면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찬란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찬란한 왜당귀 21.02.04. 13:42 증원신청서는 증원하고자 하는 학과 홈페이지에서 찾아 사용했고 증원을 원하는 수업에 일단 출석한 다음 교수님께 사인받아서 학과사무실에 제출하고 한자리씩 열어주면 신청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없다면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 0 0
학과사무실에 제출하고 한자리씩 열어주면 신청하는 식으로 했었는데 홈페이지에 없다면 학과사무실에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