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은
글쓴이
- 2021.02.03. 13:49
- 210
부모의 인형이 아니다 자신의 부를 플렉스 하기위해 옆에 두는 인형이 아님 못난이고 양아치라도 내자식이고 부모가 원하는 방향으로 열심히 살아 주는 아이는 착한거임 늙어서 외로 울까봐 자식 낳는건 이기적으로 보임 그럴바에야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랑 평생 살거나 결혼 하거나 자식은 낳지 않아야 한다고봄 나는 외로운 늙은 아빠 옆에 있어줄 인형은 아니니깐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