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부산대 의치한 붙었는데 안 간다는데
글쓴이
- 2021.02.03. 15:41
- 1115
내가 대신 대리 입학하고 싶네요 아 난 왜 멍청한가..
권한이 없습니다.
1
2
섹시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과꽃
아 그냥 의"치"입니다. 다른 대학 기다린다는데 부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과꽃
의대랑 치좀 묶지마.. 치대 나락가고있는데 자꾸 양심없게 의치거릴래? 그냥 의 치 한 다 다른직종이다
0
0
억쎈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목련
가성비는 치대가 압도적으로 좋긴함 ㅋㅋ
0
0
난쟁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기린초
그건 이빨사들 생각이고 ㅋㅋ
0
0
억쎈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자목련
이미 의대 졸업했다 아그야.
공부량이나 수련과정 생각하면 치과가 가성비 개꿀이라 생각한다. 설대 의대, 치대 둘다나온 쌤 왈 학생때 공부량만 10배 이상차이난다 카더라.
공부량이나 수련과정 생각하면 치과가 가성비 개꿀이라 생각한다. 설대 의대, 치대 둘다나온 쌤 왈 학생때 공부량만 10배 이상차이난다 카더라.
0
0
난쟁이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무당이면 안갈만하지
1
1
활달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게 아니라 안한거..
동생분이 공부 엄청 열심히 하셧네요
동생분이 공부 엄청 열심히 하셧네요
0
0
청렴한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달맞이꽃
재수때 죽어라 공부했는데 전화기도 겨우겨우 온거라.. 그냥 유전자 올인 당했다 생각할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 보다 높은 의.치 가나 보줘 이해됨 인서울 공대간다하고 부대의치 안간다하면 몰 이해지만 ㅋㅋ
0
0
배고픈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 뭔가 비전이 큰가봐요
꿈이 큰 사람이라면 치과는 안가는게 맞는듯
꿈이 큰 사람이라면 치과는 안가는게 맞는듯
0
0
배고픈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반응와이럼? 공부개잘햇네ㄷㄷ
0
0
참혹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대 괜찮음 개업해서 평타만 하면 의사 평균보다 잘버
0
0
수줍은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대개좋은데 난 의대보다 치대사람 만나고싶은데ㅋㅋㅋ
0
0
촉박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민이 부산대 아웃풋인데 가고싶을까요
0
0
냉철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치면 한이랑 엮을리가없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