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오카방
글쓴이
- 2021.02.03. 18:10
- 65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다 모른다면서 자기가 한 이야기 쏙빼놓고 ㅋㅋ
잘가라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약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가 띄겁네 ㅋㅋ
0
1
냉정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연도 건도 법도는 원래 잘 쓰이는 이름이었지만, 일도 이도는 원래도 특정 과나 특정 인원들만 쓰는 비주류 명칭이었는데.
0
1
부지런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1도모름
0
1
뛰어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도는 뭐지
일도가 중도인가?
라떼는 중도 이름이 중도인데 다들 그냥 연도라고 부름
근데 그게 중도가 맞았나?
일도가 중도인가?
라떼는 중도 이름이 중도인데 다들 그냥 연도라고 부름
근데 그게 중도가 맞았나?
0
0
창백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솔나물
그거보다 더 전에 중도(북문쪽)는 그냥 이름도 중도고 다 중도라고 불렀고
테니스장 옆에있는건 그냥 연구도서관이라서 연도라고 불렀어요. 갑자기 그게 중앙도서관으로 바뀌면서 혼란스러웠음
테니스장 옆에있는건 그냥 연구도서관이라서 연도라고 불렀어요. 갑자기 그게 중앙도서관으로 바뀌면서 혼란스러웠음
0
0
자상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 밑에 글쓴인데요, 다 몰라서 다 모른다고 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용ㅠㅠ갑자기 내보내셔서 당황스러웠답니당. 여기 적은 글에도 다 모른다고 적었지않았나요..? 제가 뭘 잘못 적었다면 제 잘못이지만 제 얘기를 뭘 빼놓고 적으셨다는건지..!
1
0
늠름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황벽나무
ㅋㅋ 잘가라 하는데 ㅋㅋㅋ 글쓴이 말투보니 덕분에 안엮이고 잘나간듯 ㅋㅋㅋ
0
1
깜찍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도 이도가 특정과 애들만 쓰는게 아니라 되게 한시적으로 쓰여서 그렇습니다
연도 > 1도 > 중도
중도 > 2도 > 새벽벌
로 바뀌었습니다
연도 > 1도 > 중도
중도 > 2도 > 새벽벌
로 바뀌었습니다
0
0
깜찍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한련초
중도/1도 체제가 좋았는데.. 쩝
0
0
착실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가 쌉극혐이네 ㅋㅋ
0
0
촉박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잘못됐다는건지 모르겟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모를 수 잇는거 아닌가 나간분 잘나가신듯;;
1
0
끔찍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한 지 몇년인데 중도 새 이름 묻고 자빠졋노ㅋㅋㅋ
0
1
교활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간분이.잘나간듯
이상한걸로 추려내고있네 볍신도아니고 수준봐라
이상한걸로 추려내고있네 볍신도아니고 수준봐라
0
1
괴로운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도->중도
이거맞냐 틀딱이라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