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컴퓨터 램 추가 4기가 + 4기가 또는 4기가 + 8기긴
글쓴이
- 2021.02.03. 20:45
- 298
한 업자 4기가 55000
데스크탑 4+4 ---8기가 사용
다른 업자 8기가 60000
데스크탑 4+8=12기가사용
뭐가 나을까요?
전자말씀; 4+8 조합은 나쁘다하는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4+8=12 아닌감?
0
0
유치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차이브
맞네용ㅠ
둘 중 후자가 낫죵?
둘 중 후자가 낫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램 다른거 두개 꽂아서쓰면 램슬롯 고장 잘납니다.. 같은거 두개로 꽂거나 한개만 꽂아서 쓰에요
0
0
이상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콜레우스
4+8 = 12 보다
4+4 = 8 이게 낫나요?
4+4 = 8 이게 낫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완전 똑같은램 아니면 걍 2개 꽂지 마세요
8기가 하나만 꽂아서 쓰는게 젤 나아보임
8기가 하나만 꽂아서 쓰는게 젤 나아보임
0
0
이상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기가만쓰면 나중에 16기가쓰고싶어지니까 8기가큰거하나쓰세요
0
0
나약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