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글쓴이
- 2021.02.03. 22:21
- 2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0대중반 졸업생 여자입니다! 이제졸업도하고 취준중인데 직장간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환경이 생기나요?? 문득 궁금하네요! 꼭 중고등학교 대학교 친구말고도 새로운 좋은 친구들 사귈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취준중이라 그런지 상상이 안돼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미생활 하면돼요~ 아님 소모임같은거
0
0
태연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들끼리 친하게 지내면 돼요!
0
0
똑똑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라는게 별거 아닙니다
죽어도 친구일것 같은 애들이 멀어지기도 하고 주변에 처지 비슷한 사람끼리 쉽게 친구먹어서 또 우정쌓고 깊은관계도 되고 막 그런거예요
당연히 직장에서도 마찬가지고요
죽어도 친구일것 같은 애들이 멀어지기도 하고 주변에 처지 비슷한 사람끼리 쉽게 친구먹어서 또 우정쌓고 깊은관계도 되고 막 그런거예요
당연히 직장에서도 마찬가지고요
0
0
창백한 큰방가지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마 님이랑 동갑일것같은데 전 이제 3학년 올라가네요.. 부럽다 졸업생.
0
0
게으른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친구만 친구인게 아니에요. 직장 선후배 동료도 충분히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0
0
납작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