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내 괴롭힘
글쓴이
- 2021.02.04. 01:09
- 6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직장 내에서 쌍욕듣고
폭력당하고 그래서 자살까지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그럼 그냥 나오면 되는거 아닌가요 ㅠㅠ
그리고 그런 회사들 많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허약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적으로 약해지면 벗어날수 있을거라는 생각 자체를 못하게 되는게 커요
자주적으로 아무것도 못하게되는거죠. 그러다가 못견디게되면 자살하는 거.
제3자가 보면 갑갑하죠. 당연히 걍 그만두면 되는거 아닌가? 나라면 자살하기전에 가해자 죽이고 자살하겠다~ 막 이러는데 그 상황에 안처해보고 하는소리.
자주적으로 아무것도 못하게되는거죠. 그러다가 못견디게되면 자살하는 거.
제3자가 보면 갑갑하죠. 당연히 걍 그만두면 되는거 아닌가? 나라면 자살하기전에 가해자 죽이고 자살하겠다~ 막 이러는데 그 상황에 안처해보고 하는소리.
0
0
청아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입사해서 교대로 한5년 근무하면 이제 그회사 에서도 사무실근무는 하기힘든 쓸모없는 잉여인력이 됨 그래도 공기업교대뛰면 평달400~500+주기적인 보너스 박히는데
나가서 그돈을 어케받음 할줄아는거 하나없는데
사기업 일근이라도 업계로만 갈수있을텐데 꼰대들한테 찍혀버리면 끝임
나가서 그돈을 어케받음 할줄아는거 하나없는데
사기업 일근이라도 업계로만 갈수있을텐데 꼰대들한테 찍혀버리면 끝임
0
0
부지런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옥잠화
에너지 공겹?
0
0
재수없는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벚나무
ㅇㅇ
0
0
부지런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옥잠화
그럼 교대 좀 뛰다가 일근이나 본사로 ㅌㅌ하는게 좋나요??
0
0
재수없는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벚나무
교대는 신입때 1년이내로 뛰던지 하고
커리어쌓으려면 일근을 뛰어야죠
경비원분들이 20년 일했다고
숙련됐다고는 할수없듯이..
반복적인 업무는 쌓이는게 없어요
커리어쌓으려면 일근을 뛰어야죠
경비원분들이 20년 일했다고
숙련됐다고는 할수없듯이..
반복적인 업무는 쌓이는게 없어요
0
0
부지런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당장 이직할 곳도 마땅치 않고 돈 때문에 나오고 싶어도 못나오는게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