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조오억 이란 표현은 특정 커뮤니티 용어인가요?
글쓴이
- 2021.02.04. 11:18
- 59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님 대중적인 표현으로 자리잡았나요? 쓰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쓰는사람앞에서는 티 안내지만 대충 어떤 인생 사는지 유추가능
10
0
한심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남자는 안씀
0
0
촉박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 동기 여자애들 많이 쓰던데 잘못된 표현인가요?
0
0
이상한 관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갈이다
0
0
발랄한 뱀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위터 붙잡고 남혐하는 폐녀자들이 쓰는 표현이에요 당사자 앞에서 티는 안 내지만 저는 저 단어 쓰면 걍 믿고 거릅니다
0
0
때리고싶은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그냥 오 라는 단위가 맘에들어서 저는 평소에 자주쓰는말인데 자제해야겠네요
0
0
애매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