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 지역할당 50퍼가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21.02.04. 13:00
- 791
밑글 댓글에서 금공 50퍼 내용이 있던데
진짜 가능성있는 정책인가욤 ??
진짜 몰라서 이렇게 여쭤봅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180석에서 동의버튼 누르면 되는거라서 여당의 의지에 달려있죠
0
0
잘생긴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도권에 2030여자(지지층) 많아서 안됨 ㅋ
0
0
천재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돼라제발
0
0
청결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에서 쭉 일하는 거라면 나쁘지 않다고 보는데
0
0
교활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즈아~!!! 민주당 집권 50년 제발 부탁ㄱㄱ
지역할당 더더더더!!!
지역할당 더늘려서 부산대 아웃풋 업업업!!
지역할당 더더더더!!!
지역할당 더늘려서 부산대 아웃풋 업업업!!
0
0
병걸린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의됐는데 논란도 안될정도면 걍 되는거임
1
0
착한 무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데 말이 안되는걸 하는 애들이니까 아주 가능성 없진 않은 듯...그래도 안될 확률이 더 높다 생각합니다!
2
0
병걸린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갯완두
ㅋㅋㅋㅋㅋㅋ
0
0
청결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갯완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한심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