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글쓴이
- 2021.02.04. 20:10
- 341
어릴 때 부모님이 공부 안하면 구두스푼 이랑 골프채로 두들겨 패면서 한 소리가 기억난다.. " 나는 먹이를 주기보다는 먹이를 낚아 채는 법을 가르친다 " 고 ㅋㅋ 근데 그게 완전 개 씹소리 였음을 최근와서 뼈저리게 느낀다 지들이 공부했어야지 그럼 공부로 성공하긴 글렀다 이 나라는 공부도 돈이 있어야 하고 노는 것도 돈이 있어야 놀고 하고 싶은 것도 돈이 있어야 주변에서 태클 안걸지
그렇지 않음? 지들은 무책임하게 싸질러 놓고 유교적 잣대는 뭐 같이 가져다 드리데던 그들의 이중성에 다시 한번 감탄하게 된다
권한이 없습니다.
먹이를 낚아채는 놈을 부려먹어야지
0
0
무심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송악
586이냐 베이비 부머냐?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은 전문경영인들 보고 벌라고 하고 우린 걔들이 벌어온 돈으로 자본을 더 불려야지
0
0
무심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송악
전문 경영인 = 먹이를 낚아채는 놈 ??ㅋㅋㅋ
먹이를 낚아채는 놈을 부려 먹는다... 엄청난 긍정적 인식의 전환인데ㅋㅋㅋㅋ 보통 직장인을 전문 경영인의 노예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주주들의 노예인가? 암튼...
뭐 좋은 마인드네
먹이를 낚아채는 놈을 부려 먹는다... 엄청난 긍정적 인식의 전환인데ㅋㅋㅋㅋ 보통 직장인을 전문 경영인의 노예라고 생각하지 않을까? 주주들의 노예인가? 암튼...
뭐 좋은 마인드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부모님이 그랫어? 부럽네 그래도 관심도 많이 있고
난 나한테 괸심 1도 없어서 너희 부모님 같은 부모님 있는 애들 부럽던데
난 나한테 괸심 1도 없어서 너희 부모님 같은 부모님 있는 애들 부럽던데
0
0
냉철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홑왕원추리
부럽기는.. 저런 부모 밑에서 크면 스트레스 오지게 받아서 성장에 방해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홑왕원추리
개인적으로 이렇게 생각함 제발 어정쩡한 유교 마인드로 피해자 그만 양산하고 시대 변화에 따라서 구시대적 마인드도 바껴야 한다고 생각함ㅋㅋ 고려장을 부활시키던가
그리고 혹시라도 자식 생기면 너처럼 프리하게 키우는 거지ㅋㅋ 아니면 아싸리 딩크로ㅋ
그리고 혹시라도 자식 생기면 너처럼 프리하게 키우는 거지ㅋㅋ 아니면 아싸리 딩크로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난 왜 귀엽게 느껴지지 너가
0
0
냉철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홑왕원추리
그래? 실제로 귀여워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알겠는데 무식하게 유교드립치지는 말자
0
0
외로운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 청미래덩굴
무식이 무슨의미인줄 모르는 구나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충 말투보니 한창 드라마로 한국사배우고 커뮤에서 헬조선 유교 드립치고다닐 나이인줄은 알겠음
0
0
외로운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