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보험심사실 취직하면 좋나요? 취업 쉬운지
글쓴이
- 2021.02.04. 21:04
- 425
집 근처 5분거리 화상전문병원
보험심사실 공고가 떴어요
무경력 인문계열 대학졸업자도 취업가능할까요?
근무하기 좋은 자리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4년제 나와서 그런곳 가고싶으신가요?
0
1
유능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불두화
전문병원 보험심사실 좋은 자리가 아닌 건가요
병원원무과 좋다고해서 그런자리 아닌지
병원원무과 좋다고해서 그런자리 아닌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병원원무과가 좋다는건 누구나 들어도 알만한 4년제 특급 대학병원 원무과이구요. 그걸 제외한 나머지 병원들은 정년보장은 커녕, 힘들어요. 왜 모든 사람들이 공채가 있는 회사나 직장을 노리는지 생각해보세요.
0
0
유능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불두화
화창한병원 정도면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게 취업할수록 후회도 쉬룸
0
0
억울한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풀협죽도
이런 자리 취업이 쉬운지조차 모르겠는데
화창한병원 보험심사실 취업하면 문과취업 괜찮은자리인가요
중소기업 사원보다요
화창한병원 보험심사실 취업하면 문과취업 괜찮은자리인가요
중소기업 사원보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많고 똑똑해야할듯
안봐도 4대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의료비 공제 등등
건강보험공단이랑 얽힐 일많고
손해보험, 각종 보험회사와도 일이 공유되다보니
또 보험업무다 보니 고객의 직접적인 돈문제와도 얽혀있어 민원도 엄청날거고
꽤나 일 어렵고, 머리터질듯 하고, 일 엄청많을듯
안봐도 4대보험, 건강보험, 산재보험, 의료비 공제 등등
건강보험공단이랑 얽힐 일많고
손해보험, 각종 보험회사와도 일이 공유되다보니
또 보험업무다 보니 고객의 직접적인 돈문제와도 얽혀있어 민원도 엄청날거고
꽤나 일 어렵고, 머리터질듯 하고, 일 엄청많을듯
0
0
난쟁이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히 이런 글 보는데, 본인과 맞는 곳이 좋은 곳 아닐까요. 직접 일해보기 전까지 그 누구도 답을 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업무가 쉽고 어려운 건 다른 사람이 알려줄 수 있겠지만요.
무경력이니까 이것저것 따지지말고 이력서부터 넣으세요.
무경력이니까 이것저것 따지지말고 이력서부터 넣으세요.
0
0
멍청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이 대학병원 보험심사직 간호사 인데 임상간호사할때보다 훨 편하고 좋다고함
0
0
자상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밀
해당직은 간호사출신만 뽑는 편인가요?
월 얼마 받고 일하시나요?
화창한병원 전화하니 경력자만 뽑는다 해서요
월 얼마 받고 일하시나요?
화창한병원 전화하니 경력자만 뽑는다 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험심사 자격증따고 임상간호사 하다가 그쪽으로 옮겨감 옛날에는 그 자격증 임상경력 있는 사람만 칠수 있었는데 좀 바뀐듯 자격시험 알아 보거나 아니면 취업싸이트에 뜬 대학병원 사무직이라도 검색해 보센 아님 걍 ncs준비해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셤 쳐보시던가 울 사촌 언니 부대불문과출신인데 건보 다니심
0
0
자상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밀
부대불문 사촌은 만족하시나요? 건보는 지역이동 심하지않나요?
대학병원 사무직은 의료자격증이 꼭 필요한 거 아니죠?
대학병원 사무직은 의료자격증이 꼭 필요한 거 아니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