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시세가 어떠케 되나요?
글쓴이
- 2021.02.05. 09:00
- 51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삼겹살 넘나 먹고 싶어서 마트가서 사고 싶은데 어느 정도 가격으로 사야 적당한건지 알고 싶어요 고기 가격이 워낙 수팩트럼이 넓어서... ㅠㅠ 삼겹살 먹고 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돈 기준 오프라인 2000원이 좀 저렴한 수준
0
0
추운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 한돈
0
0
싸늘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네 하나로마트 삼겹살 목살 100g 1800원였어요
0
0
힘쎈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매가는 천원초반이요 6키로정도사면 개인도 살수잇어요
미트박스 ㄱㄱ
미트박스 ㄱㄱ
0
0
기발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해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