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라중에서 토익시험 쳐보신분?
글쓴이
- 2021.02.06. 15:28
- 5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리가 여기밖에 없어서 여기서치는데 어떤가요 여기 엘씨 환경
권한이 없습니다.
평타는 했던 기억이네여
0
0
재미있는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송장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 댓님 생각듣고 생각난건데, ㄴㅅㅈ에서 볼때 옆에 다리떨고 기침 겁나 하는 사람 앉아서 듣ㄱㅣ 살짝 말렸던 기억이 있네요. 고사장 보다는 같이 시험치는 사람들이 더 중요한듯해여!!
좋은 사람들이랑 같이 시험보실거니 걱정마시고 토익 뿌수고 오세여
좋은 사람들이랑 같이 시험보실거니 걱정마시고 토익 뿌수고 오세여
0
0
재미있는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송장풀
격려 감사합니다 ㅎㅎ 힘이나네요!!! 아자아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월 24일 거기서 쳤는데 점수 제일 높게 나왔어요.
고사장 후기 별로 안좋길래 걱정했는데 음질 괜찮았어요
고사장 후기 별로 안좋길래 걱정했는데 음질 괜찮았어요
0
0
침울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병아리난초
다행이네요 진짜 ㅠㅠ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리고 갈때 꼭 차 타고 가세요 택시든 버스든!!
경사로 장난 아니더라구요 운전해서 가는데 헛웃음 나왔어요
경사로 장난 아니더라구요 운전해서 가는데 헛웃음 나왔어요
0
0
침울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병아리난초
택시타야겠네요..ㅎ 땀 뻘뻘 흘릴뻔 감사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기음질은 그저그랬고 윗님이 말해주신대로 택시 꼭 타세요
우리학교 경사는 걸어가는게 가능이라도 하지만, 거기는 그냥 불가능함
우리학교 경사는 걸어가는게 가능이라도 하지만, 거기는 그냥 불가능함
0
0
때리고싶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