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영주권자인데
글쓴이
- 2021.02.07. 03:38
- 611
부산대를 오고 내 실패인생 시작됐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생 얼마 살았다고 실패래 ㅋㅋㅋㅋ 그 정신머리면 뭘해도 안될듯
10
0
뚱뚱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학교 문제가 아니라 멘탈 문제인 듯
0
0
코피나는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외전형으로 옴?
0
0
기발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전형으로 부산대 온거 아님??
2
0
허약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대 고대 걍 들가는거 아니가?
1
0
훈훈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고대를 못갈정도면 심각하네
0
0
쌀쌀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 능력을 탓해야지..
0
0
섹시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캐나다 영주권자데 부산대밖에 못오면 니가 한심한거지
0
0
바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