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학교에 위치한 원룸을 소개하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글쓴이
- 2021.02.08. 16:02
- 57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희 친척분 중에서 영남대학교 앞에 원룸을 내놔야 하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요?
에타에서 홍보글 올리는게 제일 좋으려나요? 아니면 영남대학됴 커뮤니티 사이트가 따로 있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걸 왜 여기 물어봐
0
1
바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겹벚나무
밑의 경우가 있을수도있으니까 물어보지 ㅉ 꼬여가지고
0
0
납작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구상나무
뭐 ㅅㅂ아 꼽냐
0
1
바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겹벚나무
아아 원래 노인성 볍sin이었구나 이제 상대안해드립니다 ㅅㄱ
아 글고 낙오자에 폐급인생이라 마음의 여유가 없어보이는데 노가다라도 뛰세요 ㅎㅎ 님은 뭘하든 안될테니
아 글고 낙오자에 폐급인생이라 마음의 여유가 없어보이는데 노가다라도 뛰세요 ㅎㅎ 님은 뭘하든 안될테니
0
0
납작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구상나무
6글자에 혼자 급발진 해서 ㅂㄷㅂㄷㅋㅋㅋㅋㅋ 그래 그런식으로 정신승리하렴^^
0
0
바보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영대 출신인데 영대는 영대전이랑 대숲이 활성화 되어있어서 거기 올리면 빨라요
0
0
애매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