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우분들~! 소소한 생일선물로 뭐가 좋으세요~?

글쓴이
  • 2021.02.09. 01:06
  • 575

안녕하세요.

어디 물어볼 데가 없어서 여기에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지나가다가 제 글을 읽고 혹시 생각나는 게 있다면

가볍게 댓글 달아주시면 저엉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곧 동갑인 (빠른년생)사촌오빠야 생일인데,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가족들이랑 못 모여서 카톡으로 선물을 보낼까합니다.

 

서로 생일 선물은 부담스럽지 않게 가벼운 걸로 챙기는 편입니다.

카톡으로 보낼 수 있는 3만원대 선물 중에 혹시 추천해주실만한게있을까요? 소소한거지만 받고서 기분 좋았던거나! 유용했던거요!

 

다 여자인 제 친구들이나 언니야들, 동생들 선물은 주고싶은 게 많아 고민인데,,,ㅎㅎㅋㅋㅋㅋ남자 선물을 뭐가 좋을지 몰라서 고민입니댜

 

맘 같아선 으~엄청 좋은 거 해주고 싶찌만! 넉넉치 못한 대학원생이라,,헣허 그건 나중에 돈 벌면 그렇게 해주는 걸로 하고!

스몰 럭셔리 브랜드나 아니면 뭐 맥주잔세트 이런것도 괜찮으니 추천해주세요!!

 

*아! 혹시 러쉬 쉐이빙 크림..? 괜찮나요..?

바디스프레이는 너무 흔한 더티향말고 해주고 싶었는데 오늘 백화점 갔더니 코로나때문에 시향이 안 된다고 해서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글쓴이 글쓴이 21.02.09. 01:08
아 간단한 생일주인공 정보로는, 이십대중반이고, 옷 되게 잘 입고 잘 꾸미는 스타일입니다!
0 0
특별한 철쭉 21.02.09. 01:21
올리브영 3만원짜리 보내주는게.제일 서로가 좋을거같음!
0 0
글쓴이 글쓴이 21.02.09. 01:22
특별한 철쭉
옿호..! 역시 그게 최선일라나요 작년 생일선물도 크리스마스선물도 딱 그거 보냈었어요ㅠㅋㅋㅋㅋㅋ
답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0 0
촉촉한 초피나무 21.02.09. 01:32
디퓨저 하셈. 소모품인데다가 어디든 놓고 쓰면 되는거라 ㄱㅊ 잘 꾸미는 성격이면 향도 신경쓸듯.
0 0
글쓴이 글쓴이 21.02.09. 01:33
촉촉한 초피나무
오옼! 디퓨저도 좋네요! 감사합니댜!!!👻
0 0
늠름한 튤립 21.02.09. 15:44
글쓴이
남자들 디퓨져 안쓰는데
받으면 어디 구석에 박아둠
0 0
해박한 느릅나무 21.02.09. 02:09
Just a chicken
0 0
부지런한 관중 21.02.09. 02:16
스킨 로션?
0 0
명랑한 목련 21.02.09. 08:35
치킨이최고임
0 0
힘좋은 초피나무 21.02.09. 10:51
쓰니 귀욥,,
올리브영 향수 ㄱㄱ
0 0
무례한 나도송이풀 21.02.09. 19:31
사촌여동생이 생일을 챙겨주는 일이 세상에 있을리 없어 내가 인생 헛살았나?!
0 0
과감한 개불알풀 21.02.10. 00:45
치킨깊티 교촌 한마리 비비큐 한마리
두마리 부담스러우면 한마리라도
치킨깊티는 진리ㅇㅇ
0 0
적절한 우산이끼 21.02.10. 05:13
받으시는분의 신분은 모르겠지만...
치킨 기프티콘이 한번 먹으면 끝나는 1회 소모용이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했었는데 대학생쯤이면 이미 치킨 자주 먹을수도 있잖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으로 학부생때 단체회식한다하면 무조건 치킨 아니면 고기였기 때문에, 따로 누군가와 식사약속을 잡거나 개인적으로 외식할때 치킨은 선택지에 거의 안넣었습니다.. 여기에 치킨 기프티콘이 하나 얹어진다 한들, 본인이 치킨이 질리고 기프티콘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타인에게 양도 혹은 사용하는 등 다른 활용법은 분명히 있을 것이며, 글쓴이님에게 고마운 마음이야 있겠지만 크게 기억에 남을까..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렇다고 크게 기억에 남을 만한 다른 것을 고민하기에는 글쓴이님이 받으시는 분과 서로 크게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선물교환을 해오셨으니 그것을 감안해야 할 것이고..
주절주절 말이 길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편의점 금액권 기프티콘이 현상황에서 저에게 가장 효율적인 선물이긴 해요. 물론 사바사로 편의점을 잘 이용안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언제든 유효기간내에는 금액권 형태로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니 괜찮은 것 같네요. 흡연자들에게는 고정 지출에 대해서 직접적인 도움이 가능하기도 하겠구요.
0 0
찌질한 애기나리 21.02.10. 11:52
생일이면 그냥 투썸 홀케이크도 괜춘한듯
0 0
무좀걸린 딸기 21.02.10. 15:32
치킨
0 0
생생한 물봉선 21.02.10. 15:56
커피 드시는거면 그냥 스타벅스 e카드 3만원치가 무난하쥬.. 남자들은 구체적으로 뭐 사줘도 마음에 안들면 안 쓰게 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