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머가 더 쉽누)
글쓴이
- 2021.02.12. 12:29
- 514
내가 서울대가기 vs서울대 출신 여자.남자 랑 연애 하기
나는 전자
권한이 없습니다.
후자가 쉽지 설대앞가서 딱봐도 모쏠같아 보이는 애들한테 작업걸면
0
0
눈부신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
0
0
청아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연애야 할수있지 결혼이 어렵지.... 결혼으로 치면 전자가 더 쉬움
0
0
화려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