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A 라는 사람한테 좋아하는 티를 냈는데
글쓴이
- 2021.02.12. 19:47
- 541
A는 나한테 관심 없는거 같아서 그대로 멈추고 있다가 B라는 사람이 눈에 들어와서 B한테 좋아하는 티를 내면 이상한 사람이 되는걸까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진정성없어보일 가능성
0
0
못생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딱총나무
나 안 좋아하는거 같은 사람 계속 좋아해서 혼자 마음 키우고 아프기 싫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 되는 게 어딨나요! 제 친구는 그런 케이스로 B랑 사귀고 있는데 1년 넘게 엄청 행복한 연애 중이에요. 마음과 직관을 따라 행동하세요!!
0
0
머리나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산오이풀
그게 맞는거겠죠? 저는 1~2년전에 c를 혼자 좋아해서 이미 좋아하는 티를 냈기 때문에 d가 다가와도 모른척하고 확실하게 선 그었는데 d도 마음에 들었거든요. 결국c랑은 안되고 진짜 매일 울다가 잊어갈때 쯤 d한테 연락하니 애인이 생겼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산오이풀
어쨌든 그 사람은 날 안 좋아하는거 같으니 하루 빨리 포기하는게 좋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산오이풀
아니요 A가 확실하게 알고 있는거 맞나요?
0
0
청결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하는티 낼수도 있죠뭐 ㅋㅋㅋ
A가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으면 안좋아하는게 맞음.
B한테도 티 내고 안좋아하는거 같으면
C,D,E 계속해보세요...
표현하는게 뭐 어때서 ㅋㅋㅋ
불필요한 감정소모만 안하면될듯...
A가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으면 안좋아하는게 맞음.
B한테도 티 내고 안좋아하는거 같으면
C,D,E 계속해보세요...
표현하는게 뭐 어때서 ㅋㅋㅋ
불필요한 감정소모만 안하면될듯...
1
0
머리나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