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 허벅지 둘레면 많이 얇은 편인가요?
글쓴이
- 2021.02.13. 19:52
- 91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72cm/65kg 이고, 사타구니 3cm 밑 정도가 허벅지 둘레가 가장 큰 것 같아서 그쪽을 기준으로 측정했는데 51~52cm 가 나오더라구요. 이 정도면 많이 얇은 건가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침착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지 몇 입으시나요? 전 174/68.5 인데 32가 허벅지 맞아서요.
0
0
한심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장구채
바지 종류 따라 다르지 않나요? 31 입어요 저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 키기준으로 보통 30~32 입는다고 들은거 같아요.
0
0
한심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헬스장 등록하고 닥치고 스쿼트 합시다 저도 해야함
0
0
한심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7/78 둘레 60센치 헬창, 대퇴 사두 다 갈라짐. 허벅지 돌덩이라서 여자들 환장함.
살만찌고 퉁퉁해도 둘레는 굵게나옵니다.
운동해서 만들었는 허벅지인가의 유무가 중요하지.
보여지는 둘레는 신경쓸일이 아님.
그리고 운동의 유무를 떠나서 남자벅지 51이면 많이 얇은거맞음..
살만찌고 퉁퉁해도 둘레는 굵게나옵니다.
운동해서 만들었는 허벅지인가의 유무가 중요하지.
보여지는 둘레는 신경쓸일이 아님.
그리고 운동의 유무를 떠나서 남자벅지 51이면 많이 얇은거맞음..
0
1
더러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