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도 4층 은 글쓴이 2021.02.14. 14:29 328 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노트북 타자치는 소리많이 들리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꼴찌 고들빼기 21.02.14. 15:00 케바케 진짜 컴활이나 캐드나 자소서 쓰는사람 주변에 앉으면 거슬릴정도로 소리들리고그냥 인강보거나 충전하는사람 주변이면 별로 소음없음근데 4층 놋열은 타이핑가능해서 그걸 불편하면 자기가 옮기는게 맞음 0 0 꼴찌 고들빼기 댓글 내용 복사 케바케 진짜 컴활이나 캐드나 자소서 쓰는사람 주변에 앉으면 거슬릴정도로 소리들리고그냥 인강보거나 충전하는사람 주변이면 별로 소음없음근데 4층 놋열은 타이핑가능해서 그걸 불편하면 자기가 옮기는게 맞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21.02.14. 15:14 꼴찌 고들빼기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몰랐네유 감사해영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몰랐네유 감사해영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착한 복자기 21.02.14. 19:06 2층 ㄱ 0 0 침착한 복자기 댓글 내용 복사 2층 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착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꼴찌 고들빼기 21.02.14. 15:00 케바케 진짜 컴활이나 캐드나 자소서 쓰는사람 주변에 앉으면 거슬릴정도로 소리들리고그냥 인강보거나 충전하는사람 주변이면 별로 소음없음근데 4층 놋열은 타이핑가능해서 그걸 불편하면 자기가 옮기는게 맞음 0 0
진짜 컴활이나 캐드나 자소서 쓰는사람 주변에 앉으면 거슬릴정도로 소리들리고
그냥 인강보거나 충전하는사람 주변이면 별로 소음없음
근데 4층 놋열은 타이핑가능해서 그걸 불편하면 자기가 옮기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