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없이 죽을수 있다면 난 가겠다 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1.02.14. 21:32
- 13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삶이 너무 지치고 비참해서 고통없이 죽을 수만 있다면 인제 가겠다 하시는분 계신가요?
전...최근까진 고민 1도 하지않고 가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몸이 아파서 죽는다카니, 왤케 아쉬운 마음이 ㅈ같이(욕해서 죄송, 근데 이런 마음이 드는게 너무나 ㅈ같아서 ㅠㅠ)들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 생각이 나서 못하겠더라고요
0
0
치밀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은 별로 죽고 싶지 않지만
분명히 언젠가 죽고 싶을 날이 생길 것이기 때문에
그때 이 황금같은 기회를 놓친 걸 후회할거 같아서
지금 고통없이 죽는걸 선택하고 싶다.
라고 방금 생각했는데 막상 당장 죽는다 생각하니깐
나도 윗댓처럼 좋아하는 사람 생각나서 죽기 싫다!
분명히 언젠가 죽고 싶을 날이 생길 것이기 때문에
그때 이 황금같은 기회를 놓친 걸 후회할거 같아서
지금 고통없이 죽는걸 선택하고 싶다.
라고 방금 생각했는데 막상 당장 죽는다 생각하니깐
나도 윗댓처럼 좋아하는 사람 생각나서 죽기 싫다!
0
0
어리석은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 때 솔직히 그런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특히 고3때... 누구는 그 시기가 어릴 때고 아무것도 모를 때다 싶을지라도 전 정말 심각했네요.
모의고사 점수는 떨어져만 가고 그렇다고 내신도 잘 안 나와, 스트레스를 받고 공부를 더 한다 해도 수능 공부란게 하루아침에 되는거도 아니고 자꾸 실수만 하고 이러다 수능 조지고 난 자살하고 싶다 이런 생각 많이 했네요.
그래도 어떻게 버티고 버텨서 1지망 학교는 아니지만 2지망 하는 곳으로 왔고 졸업하고 나름 원하던 진로를 조금씩 밟아나고 있네요
죽고 싶은 마음 수 천번 들어도 지나가면 별 거 아닐 수 있어요. 글쓴이 님도 조금만 버텨봐요.
모의고사 점수는 떨어져만 가고 그렇다고 내신도 잘 안 나와, 스트레스를 받고 공부를 더 한다 해도 수능 공부란게 하루아침에 되는거도 아니고 자꾸 실수만 하고 이러다 수능 조지고 난 자살하고 싶다 이런 생각 많이 했네요.
그래도 어떻게 버티고 버텨서 1지망 학교는 아니지만 2지망 하는 곳으로 왔고 졸업하고 나름 원하던 진로를 조금씩 밟아나고 있네요
죽고 싶은 마음 수 천번 들어도 지나가면 별 거 아닐 수 있어요. 글쓴이 님도 조금만 버텨봐요.
0
0
억울한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통없이 죽을거란 확신이 없기에 죽음은 두려운 것이죠. 사실 고통이 없을 수가 있겠나요? 그러니 사는 것일 뿐
0
0
부지런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도깨비고비
만약에 진짜 고통없이 갈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가정해보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삶이라는 게 결국 비참함과 지침의 연속이겠지만 결국, 그 기나긴 지루한 시간을 버티게 하는 것은 여러가지가 있지 않을까요? 때때로 마주치는 딱 적당히 기분좋은 햇살이나, 혹은 기대 없이 먹은 맛있는 식사, 어쩌면 그저 단순히 편한 사람들이랑 함께하는 반주까지도, 그런 게 어쩌면 그냥 버티고 살아가는 이유인 거 같아요. 그 속에서 나름대로 뭔가의 재미, 아니 정헉히는 그래도 일부러 죽기까지는 그러니 살아야겠다는 사소한 이유로 우리네 삶이 이어지는 거라 생각해요.
저도 최근 참 지치긴 했는데 고통을 떠나서라도 아직 저희는 젊고 앞으로의 인생이라는 게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거잖아요 ㅎ
저도 최근 참 지치긴 했는데 고통을 떠나서라도 아직 저희는 젊고 앞으로의 인생이라는 게 어떻게 될 지 모르는 거잖아요 ㅎ
0
0
창백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족없으면 그렇게하고싶음
0
0
겸연쩍은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생하고 싶습니다
0
0
느린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