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잘 아시는분!!
글쓴이
- 2021.02.14. 23:41
- 3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다이어트 시작하고 변비때메 미칠거같아서
찾아보니까 산화마그네슘이 좋다는데
유튜버분이 추천한 칼슨랩 마그네슘은 해외배송뿐이더라구요
나우푸드에 있는 캐나다산 마그네슘 이거 대신 먹어도 괜찮을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쿠팡에서 블루보넷 킬레이트 마그네슘 드세용
0
0
교활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원추리
감사합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산균이랑 식이섬유분말 드시면 직빵인데
0
0
날렵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사람주나무
유산균에 차전자피도 먹는데 그대로여서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은 많이 드세요???
0
0
특이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뚱딴지
하루에 1.5리터 이상은 먹는거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예전에 다이어트할때 귀리에다가 우유 넣어서 한끼로 먹었는데 변비에 직빵이었어요! 물론 맛은 보장 못합니다
0
0
특이한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변비는 섬유질을 많이 먹는게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실제 병원에서도 섬유질 많이 먹으라고 처방합니다.
산화마그네슘은 장 자극해서 강제로 배출하게 해주는 일시적인 변비약입니다.
산화마그네슘은 장 자극해서 강제로 배출하게 해주는 일시적인 변비약입니다.
0
0
초조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괭이밥
장기복용하면 안좋을까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오히려 식이섬유 섭취량은 훨 늘어ㅆ는데 변비가 생겼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풀 많이 드세요
그냥 그게 가장 정상적인 처방입니다. 차전자피도 섬유질 때문에 먹는건데요 걍 먹기만하면 되는게 아니라 많이 드셔야합니다.
그냥 그게 가장 정상적인 처방입니다. 차전자피도 섬유질 때문에 먹는건데요 걍 먹기만하면 되는게 아니라 많이 드셔야합니다.
0
0
초조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 잘못누름... 나우푸드 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비티민이란게 자연 섭취가 제일 좋죠 나우푸드가 가성비 좋긴한데
화학물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니
양배추즙 사먹요 아님 카베진
화학물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니
양배추즙 사먹요 아님 카베진
0
0
허약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