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왕복 1박 2일 보호자 대행 알바 얼마쯤이면 적당할까요?
글쓴이
- 2021.02.16. 09:03
- 643
ktx타고 부산 출발 서울 도착 후 수술 받고 다음날 ktx타고 다시 부산 도착하는 일정이구요
수술 전까지는 아무것도 할 필요 없고 수술 끝난 뒤에는 간단한 심부름(물 떠달라, 퇴원 수속 해라, 택시 잡아라) 만 시킬 예정입니다
식사, 교통 등 기타 비용 전부 제가 부담한다고 가정했을 때, 알바비로 얼마쯤 주는게 좋을까요? 20만원이면 적당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청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술은 얼마나 걸리는지
0
0
거대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 거주중인데 구미가 당기네여 ㅋㅋ
0
0
행복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리네여
0
0
촉박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바로 했을 것 같습니다...! 하고싶네요! 좋은 조건인 것 같아요
0
0
느린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한 듯 합니다
0
0
참혹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원에서 같이 있어야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