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 미국주식
글쓴이
- 2021.02.16. 21:52
- 1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국투자증권 사용합니다 ㅎㅎ 미국주식을 처음 사려는데
환전 하고나서 예약 걸어두었다면
이따 11시 되면 체결되나요? 제가 살 당시의 가격으로 체결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한국투자증권 사용합니다 ㅎㅎ 미국주식을 처음 사려는데
환전 하고나서 예약 걸어두었다면
이따 11시 되면 체결되나요? 제가 살 당시의 가격으로 체결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