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숨이 안 쉬어지는데..
글쓴이
- 2021.02.16. 23:22
- 38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숨을 쉬고있는데 뭔가 공기가 마렵다고해야하나 막 밖에 나온 생선마냥 숨쉬기가 힘드네요. 뭔가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그런 느낌이에요. 계속 숨 크게 쉬게 되고.. 코로나라고 하기엔 열도 없고 기침도 1도 없고 폐에 뭐 생겼나 싶어서 내과가서 엑스레이 찍고 왔는데도 정상나오구요. 심장만 평소보다 빠르게 뛰는 그런 느낌이 지금 3주째 계속 되고있는데 혹시 이런거 겪어보신분 있는지 궁금하네요.. 이거 뭐 큰병 아니죠? 혈압이 원래 평소에 쫌 높긴 한데(근데 혈압 재보면 안 아프던때랑 똑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과호흡일 수도 있어요
0
0
적나라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처 받는 일 있나요?
0
0
더러운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과적인 문제가 없다면 정신과적인 문제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 심각한 문제는 아닐거니까 병원 한번 가보는걸 추천해요! 저는 도움 많이 받았거든요
0
0
찌질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황 같은데요. 병원한번가보세요
0
0
발냄새나는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